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이래도 담배를 피우시겠습니까?

   금연 캠페인 광고 모음!!

저는 제대하고 복학해서 대학교 4학년 때 담배를 끊었습니다. 벌써 8년이라는 세월이 지났네요. 저는 담배를 피운 기간이 길지 않아서인지 그리 힘들지 않게 담배를 끊었습니다. 그냥 마음을 독하게 먹으니까 자연스럽게 끊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들이 저보고 독한놈이라고 많이도 놀렸답니다. ㅋㅋㅋ 그러나 담배를 끊는다는거 무지 힘듭니다. 제 주변사람들을 보면서 아주 절실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금연 캠페인 광고들을 모아봤습니다. 어떻게 하면 담배를 끊을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이 그대로 배어있는 광고들입니다. 잔인하기도 하고, 역겹기도 한 내용인데, 세면 센 만큼 효과가 있지 않나 싶네요!! ^_^

새해에 금연을 계획으로 세우셨던 분들 지금 잘 지키고 계십니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