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이야기

첫눈 내리는 날... 옛날 추억이 떠오르네요.



안녕하세요. 썬샤인맨입니다. 오늘 제가 사는 지역에는 첫눈이 아주 거창하게 내리고 있습니다. 내리면서 바로 녹아 길은 질척질척... ㅠ.ㅠ 옛날의 그런 감성은 어디갔는지... 일하는데 방해가 되는 것만 생각이 나네요.ㅋㅋ



생각보다 많이 왔어요. 제법 눈발도 세더라구요. 지금은 많이 잦아들었네요. 원래 첫눈은 첫눈 올 때 만나기로 한 사람에게 가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 될 정도로 오는 듯 마든 듯 와야 재밌는데요.ㅋㅋ 


눈을 보니 갑자기 1995년 눈에 얽힌 아름다웠던 추억이 생각나네요. 그 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눈이 정말 많이 왔었어요. 그녀는 어떻게 살고 있을까? 궁금하긴 하지만... 딱 거기까지...^_^ 더 가면 위험합니다.ㅋㅋ



가을 장마라고 하더라구요. 요즘 비가 자주 오는 것이... 가뭄이 해갈이 되어서 기쁘기도 하지만, 빗 속에서 일하는 것은 그리 유쾌하지는 않답니다.^_^ 이제 그만 좀 와주라!!ㅋㅋ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_^


'사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제 혼자 사진 찍고 왔습니다.  (5) 2015.09.11
걷고 싶은 숲속 길...  (4) 2015.09.10
코스모스 밭에서 아침 산책을... ^_^  (2) 2015.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