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야기

자동차 리스보다 좋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 K5, 수입차 장기렌트




장기렌터카 고르기 힘드시죠?

 

 

차량 구매의 한 수단으로 장기렌트카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차를 소유하는 것이 아닌 이용한다는 신개념 방식으로 경제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개인 장기렌터카 시장이 2007년부터 작년까지 무려 25배나 성장을 했습니다. 장기렌터카만의 장점이 없다면 이렇게 고성장을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장기렌트카를 단순히 월납입비용으로만 계산하지 마세요. 


장기렌트와 할부를 비교하실 때 단순히 월납입비용만 가지고 계산을 하는데, 잘못된 방법입니다.


세금, 보험료, 소모품 비용, 취등록세, 할부 구입시 이자비용, 공채 매입비용, LPG이용시 유류비 절감비용, 운행 거리 많을 시 중고차값 하락,사업자는 손비처리, 사고시 보험료 할증, 정기출장 점검까지 모든 항목을 넣고 계산해 보시면 답 나옵니다. 


직접 계산을 해보세요. 어설픈 할부구입보다 훨씬 더 경쟁력 있는 것이 장기렌트입니다. 


2~3만원 정도 하는 자동차 정기 검사비용까지 렌터카 회사에서 부담하니 관리와 비용적인 측면에서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습니다.




오토다이렉트카 만의 장점

 

 

자동차 구입이 즐거움과 설레임의 기분을 느껴야 하는데 고르면 고를수록 스트레스가 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어떤 차를 선택하느냐 만큼 중요한 것이 어떤 렌터카 회사를 선택하느냐일 것입니다. 여기 오토다이렉트카를 추천하여 드립니다.




같은 차종을 이용하더라도 렌터카 회사마다 월납입비용, 조건, 연체이율, 혜택 등이 다르다는 것은 알고 계시지요? 월 1만원만 차이가 나도 48개월 이용시 거의 50만원의 차이가 나기 때문에 렌터카 업체의 선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한 군데가 아닌 여러군데의 견적을 받아서 꼼꼼히 비교해보고 선택하셔야 나중에 후회가 없습니다. 


오토다이렉트카의 장점


1. 고객이 원하는 차량에 대하여 다양한 업체의 비교견적 제공.

2. 신개념 차량 출고 이벤트 : 빠른출고/즉시 출고 가능한 차량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 매월 달라지는 차량 특가 이벤트 : 이번달 혜택은 무엇일까요?

4. 장기렌터카 업계 최초로 비교견적을 실시한 회사.


장기렌트카 이용시 비교견적은 필수 입니다. 적어도 3곳 이상에서 견적을 받아보신 후 꼼꼼하게 비교해서 선택하시길 바라며 제가 소개해 드리는 오토다이렉트카도 괜찮은 회사이니 비교견적 무료 상담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장기렌트 무료견적 상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