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 창고

쇼핑백으로 주목받는 길거리 스타가 되보자!!

다양한 아이디어 쇼핑백들!!  

제가 예전에 독특한 아이디어의 쇼핑백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못보신 분들을 위하여 아래에 링크시켜 놓습니다. 한번씩 들렸다 나오세욧!! ㅋㅋ ^_^

주목받고 싶다고? 쇼핑백 하나면 OK!!

오늘 소개할 내용은 아이디어 쇼핑백 제 2탄입니다. 1탄에 이어 2탄에도 아주 재미있고, 다양한 아이디어 쇼핑백이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ㅋㅋㅋ 뭐 이런 것을 상품화 한다고 하면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어쨌든 실제로 존재하는 쇼핑백들이니,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맨 마지막 작품(?)인 성인 용품샵 광고 쇼핑백이 가장 인상에 남습니다!! ^_^ ㅋㅋㅋ 굉장히 민망한 쇼핑백이지만, 아이디어가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