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 창고

피(Blood)를 테마로 한 아이디어 제품들!!

피를 테마로 한 아이디어 제품들.  

야심한 밤에 피를 보여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오늘은 좀 공포스럽긴 하지만 피를 테마로 한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들을 보여 드리고자 합니다. 보기만 해도 오싹하고, 무섭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훌륭한 디자인 소재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 주네요.

아래 사진들 중에서 여러분은 어떤 것이 가장 무섭나요? 제가 보기엔 욕실이 가장 무서운 것 같습니다. 옛날 공포영화 중에 싸이코라는 영화가 있는데 그 영화가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

심장 약하신 분들이나 노약자, 임산부께서는 조심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_^

식탁입니다. 뚝뚝 떨어지는 피가 식탁 다리가 되겠습니다.

램프입니다. 꼭 피바가지를 엎어 놓은 것 같네요.

이 사진은 보신 분들도 꽤 계실 것입니다. 피 베개입니다. 아이디어 참 좋죠?

욕실 매트와 샤워 커튼 입니다. 저 커튼은 정말 실감나네요. 밤에 혼자 보면 정말 무서울 것 같습니다. ㅠ.ㅠ

이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책갈피입니다. 이것도 아이디어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피 뿐만 아니라 다른 색들도 보이네요.

말 그대로 레드카펫입니다. 조금 더 길게 만들어서 고여있는 피로 연출을 했네요.

마지막으로 피로 물든 부엌입니다. 의자, 접시 등에 있는 피와 흰 바탕이 잘 어울려 공포스런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네요. 소화가 제대로 될지... ㅠ.ㅠ

출처 : http://weburbani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