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이야기

이번달 읽을 책 도착!!^_^ 개인주의자 선언은 사스미님의 추천 도서!!



안녕하세요. 썬샤인맨입니다. 엊그제 알라딘에서 주문한 책이 왔습니다. 이 책은 네이버 페이에서 적립한 포인트로 샀답니다. ^_^ 그 동안 네이버 페이에서 적립한 금액만 5만원이 넘어요.ㅋㅋ 지금은 예전처럼 화끈한 적립 이벤트가 없어서 좀 아쉽습니다.


암튼 저와 함께할 책 세권입니다. 요즘 나온 책 2권이랑 작년에 나온 듯한 책 1권 입니다.



사실 저는 책을 고르는 특별한 노하우는 없습니다. 그냥 거의 인터넷으로 구입을 하는데, 서평을 많이 참고하는 편입니다. 이 세권 다 서평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별 고민없이 선택했습니다. 재밌어야 하는데...^_^ㅋㅋ 


김영하님의 [읽다]는 글을 잘 쓰고 싶어서 구입을 했구요, [당신이 속고 있는 28가지 재테크의 비밀]은 기존의 재테크 서적과는 좀 다르다는 평이 많아서 구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개인주의자 선언]은 오로지 후기만 보고 샀답니다. ㅋㅋ



특히 이 개인주의자 선언이라는 책은 제가 유투브에서 자주 시청하는 마성의 사슴 사스미님께서도 추천해 주신 책이라 더 반가웠어요.ㅋㅋ 사스미님이 추천하셔서 이 책을 산 건 아닙니다. 이 책을 사고 유투브에서 사스미님 동영상을 시청하는데 이 책이 나왔다는... 이럴 때 정말 반가워요. 


사스미님은 아프리카 TV BJ이신데, 책을 많이 소개해 주십니다. 얼굴도 예쁘시고, 말씀도 차분하게 참 잘 하시고... 저도 이 분의 팬이랍니다. 사스미님께서 직접 유투브에 아프리카 TV에서 방송하신 동영상을 올려놓으시는데, 생각날 때마다 시청을 하는 편입니다. 조회수도 엄청 많습니다. 유명한 분이신 듯 합니다. 


아래에 사스미님께서 개인주의자 선언을 소개해 주신 동영상을 링크해 놓을테니 한번 보세요. 

책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가까이 해도 좋을만한 그런 분이십니다. ^_^ㅋㅋ



책 다 읽는대로 리뷰 남길께요. ^_^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