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야기

쉬크(schick) 하이드로5 면도기 셋트 구입 후기



쉬크 면도기 구입 후기

 

 

제가 예전부터 사용하던 쉬크 면도기입니다. 얼마전에 새 것으로 교체했습니다. 제가 많이 애용하는 옥션 올킬 상품으로 저렴하게 떴길래 주저없이 구입을 했습니다. 5중 면도날 + 면도기 세트로 21,000원 정도에 구입을 했습니다. 옥션 올킬에 좋은 가격으로 필요한 상품이 뜨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이번에도 마침 면도날도 다 쓰고, 면도기도 오래되어서 바꿔야지 하고 있었는데 어떻게 알고 딱 떴네요.


쉬크 하이드로 5 면도날 + 면도기 셋트입니다. 면도날은 8개에 면도기에 붙어 있는거 1개 총 9개입니다. 저는 전에도 이 상품을 아주 만족스럽게 썼었습니다. 제가 또 구입을 했을 정도면 성능에 만족한다는 얘기겠죠? 면도기라는게 별거 있나요? 부드럽게 수염을 깎아 주면 되는 거죠!!ㅎㅎ



구성품입니다. 포장도 깔끔하고, 배송도 만족합니다.



여담입니다만, 그거 아시나요? 이미 면도기 업체에서는 오래써도 닳지 않는 면도날을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면도날 판매 저하를 우려해서 상용화 하지 않는다는 사실을요. 씁쓸한 얘기지요.




인간의 욕심이 더 좋은 기술을 낳기도 하지만 반대로 더 좋은 기술을 없애기도 하는 양날의 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5중 면도날입니다. 면도날 위에 하얀 네모 여러개 보이시죠? 저것들이 하나둘씩 없어지기 시작하면 면도날 교체 시기가 된 것입니다. 생각보다 오래 쓰는거 같긴 합니다.



면도기와 면도날이 이렇게 분리가 됩니다.


이상으로 허접한 면도기 구입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