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야기

남성 스킨 로션 미스 쾌남 - 가격대비 좋아요.



미스 쾌남 - 저렴한 스킨로션 셋트 구입 후기

 

 

로션이 다 떨어져서 인터넷으로 구입한 미스 쾌남 스킨, 로션 셋트입니다. 남성 화장품인데 미스라는 단어가 들어갔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로션 2개 + 스킨 1개 셋트이며, 1만원이 안 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사실 화장품 가격 비싼거야 어제 오늘 일은 아니지요. 요즘 젊은 남자들은 피부 관리도 신경써서 한다고 들었는데, 저는 그냥 세수하고 로션 바르는게 다 입니다. 다행이 부모님으로부터 피부는 나쁘지 않게 받고 태어나서 어떤 로션을 써도 트러블 없이 그럭저럭 유지는 하는 편이죠.


그래서 화장품을 고를 때에도 그리 신경을 쓰는 편이 아닙니다. 가격도 많이 따지는 편이구요. 이 미스 쾌남은 처음 써보는데, 예전에 이발소나 목욕탕에서 비치되어 있는 그런 스킨로션 같아요. 냄새도 왠지 비슷하구요. 사실 옛날 이발소 스킨 냄새 저는 좋아했거든요.ㅎㅎ



그리고 이 상품이 저렴한 이유가 있습니다. 가격 거품을 뺐거든요.


1. 벌크 케이스 포장으로 배송이 됩니다. 택배 박스에 하드 케이스 없이 딸랑 스킨로션 셋트만 담겨서 옵니다.

2. 용기도 유리가 아닌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이러니 저렴하지 않을 수 없겠죠? 사실 내가 쓰는 화장품에 화려한 포장이 무슨 소용이 있겠어요? ㅎㅎ 물론 선물을 한다면 이 상품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어제 처음 발라 봤는데, 확실히 피부가 촉촉해 진다 하는 느낌은 덜 하네요. 전에 것은 이것보다 조금더 좋은 것이었나봐요. 마눌님께서 사 주신거였습니다. ㅎㅎ 하지만 특유의 상남자 향이 납니다.ㅋㅋ 아저씨 스킨로션 냄새는 아닙니다.


저처럼 외모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그냥 주는거 찍어 바르는 사람에게 딱 어울리는 상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가격도 저렴하구요. 


이상으로 허접한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