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야기

기아 신형 K7 실사 사진 떳네요.^_^



안녕하세요. 썬샤인맨입니다. 기아 K7이 모습을 드러냈네요. 그 동안 여러 CG와 렌더링 이미지가 떠돌기는 했으나 이렇게 공식적으로 실사진을 올려 놓은 것은 처음이 아닌가 싶네요. 예전 K7에 비해 좀더 역동적이고 스포티해 지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자동차 디자인 참 잘 뽑아내죠. ^_^ 디자인 뿐 아니라 성능도 많이 발전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벤츠나 BMW와 같은 브랜드와 직접 비교하기에는 무리가 있을지 모르지만... 많이 근접한 것은 사실이죠.


1월 25일 정식 런칭 한다고 합니다. 요즘 쉐보레 임팔라까지 가세해서 준대형 시장이 뜨거워 지고 있는 양상인데 더 뜨거워지겠네요. 



디자인은 개인의 취향이라지만 저돈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뭐 마음에 든다고 해서 당장 살 것은 아니지만, 한번 타보고는 싶네요. ^_^ 제 차가 아직 너무 쌩쌩하게 잘 달려줘서 1~2년 안에는 갈아탈 일은 없을 듯 합니다.




사진은 기아자동차 페이스북에서 퍼왔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