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라바테마파크 정보 :: 아이들이 참 좋아하네요.



안녕하세요. 썬샤인맨입니다. 지난 주말 모처럼 날씨가 꽤 좋았어요.^_^ 이런 좋은 주말을 집에서 보낸다는 건 애들에게 참 미안한 일이죠.^_^


토요일 아침 저렴하면서도 애들이 실컷 뛰어놀 수 있는 곳이 어디 있는지 폭풍 검색으로 알아보고 간 곳이 바로 의왕에 있는 "라바 테마파크"였습니다. 라바를 모르시는 분들은 일단 만화 먼저 보고 오세요.ㅋㅋ 저도 완전 팬인 라바!! 진짜 요즘 만화 참 잘 만들어요. 디테일이 살아 있다고 할까요? 



의왕 예술의 거리 근처에 있고, 네비게이션이 친절하게 안내해 줍니다. ^_^


저는 소셜 업체인 티*에서 예약을 했습니다. 현장에서 결제할 때는 더 비쌉니다. 당일 사용이 가능하니 소셜에서 구입하시고 가세요.^_^


- 입장료 - 어린이(12개월 ~ 13세) : 11,200원, 어른(14세 이상) : 4,200원

              12개월 미만 : 무료입장.

- 입장료로 2시간 놀 수 있습니다.

- 주차료 무료.

- 테마파크 내에서 음식을 1만원 이상 먹으면 1시간 더 놀 수 있습니다. (음식 가격이 약간 비싸지만 1시간 더 놀 수 있기 때문에 가격대비 나쁘지는 않습니다.) 돈까스 하나에 9,800원 정도 합니다. ㅠ.ㅠ



규모는 2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아랫층에 대부분의 놀이 시설들이 모여 있습니다. 총 3,000평이라고 하니 1층에 1,500평 정도 되겠네요. 


넓다고 좋은 건 아닙니다. 부모들이 계속 따라다녀야 해서 힘들어요.^_^ 반면 아이들은 무지 좋아하죠.ㅋㅋ 저희 동네에 있는 조그만 놀이방에서는 그냥 자리잡고 앉아서 편하게 시간을 때울 수 있는데...^_^ 



시설은 나름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일단 넓어서 아이들이 많아도 번잡하지 않아서 좋더군요.^_^ 



바이크존, 방방이, 회전목마, 기차, 블럭방, 편백나무존, 볼대포장, 유아존 등등 웬만한 것은 다 있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라바 캐릭터가 엄청 많기 때문에 아이들이 참 좋아라 합니다.^_^ 


또 하루 세번 정도 공연도 합니다. 물방울 마술놀이, 로봇춤 공연 등등... 



가끔씩 아이들 데리고 이런 곳에 오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저 아이들은 실컷 뛰어 놀면서 커야 하는데, 요즘에는 실컷 뛰어 놀만한 곳이 없습니다. 우리 어릴 때랑은 완전 달라요. 이런 곳에서라도 에너지를 분출 시켜야 아이들 정서에도 좋을 듯 합니다.^_^



라바 테마파크 사진 더 감상해 보세요.^_^


나름 즐거운 가족 나들이였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면 부모들은 다 만족하죠~~^_^ 땀나게 뛰어노니 오는 차안에서는 완전 골아 떨어졌다는...ㅋ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