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가을 여행 & 여유가 없다는 것...




안녕하세요. 썬샤인맨입니다. 이번주는 내내 날씨가 흐리고 시야도 좋지 않네요. 지난주까지만 해도 날씨가 참 좋았는데...ㅠ.ㅠ 지난주에 다녀온 곤지암 리조트의 가을 모습을 좀 담아봤습니다. 곤지암 리조트는 처음 가봤는데,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참 좋았습니다. 규모도 크고, 관리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 게다가 서울 인접이라 굳이 멀리 있는 산에 가서 고생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와서 즐기다 갈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빨갛고, 노랗게 물든 단풍을 보니 마음이 또 설레네요. ^^ 




단풍 구경 못 하신 분들은 여기서 잠시동안이라도 가을을 느껴보세요. ^_^


그리고 시간이 되시면 주말에 가가운 곳이라도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여유가 없어서 못간다는 말은 하지 마세요. 여유는 시간적인 개념이 아니라 심리적인 개념이랍니다. 시간이 없어서 못 가는 것이 아니라 이런 저런 고민과 일 때문에 마음이 가고 싶지 않은 것이죠.


그러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한템포 쉬어간다고 생각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인간의 궁극적인 목표는 일과 성공이 아니라 행복이잖아요. ^_^ 행복은 마냥 느끼는 것이 아니라 순간순간 느끼는 것이라고 합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 그 순간이 바로 행복한 순간이 아닐까 싶네요.



남은 10월도 마무리 잘 하시고, 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_^


감사합니다.